
토니 호크 프로 스케이터 3+4의 자유로움과 환상을 재현하기 +5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5-06-19 19:15:01
- 조회수 : 6
2197->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토니 호크의 프로 스케이터 시리즈는 극한 스포츠 게임과 스케이트보딩 커뮤니티에 미친 영향은 상당하다고 말할 수 없다. 네버소프트(Neversoft)의 원작 게임은 당신만의 스케이트 스타일을 구축하고 인기 있는 목적지가 스케이트파크로 변모한 탐험을 훌륭하게 담아냈다. 2020년 빅셔스 비전(Vicarious Visions)이 선보인 Tony Hawk's Pro Skater 1 + 2 리메이크는 투명하게 지난의 THPS 게임 플레이가 여전히 사람들에게 강하게 다가간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다. 그리고 우리는 곧 Tony Hawk's Pro Skater 3 + 4 리메이크로 그 다음 번들을 얻게 될 것이다. 2025년 서머 게임 페스트 동안 우리는 아이언 갤럭시(Iron Galaxy)가 세번째와 네번째 게임에 대한 새로운 버전을 제작한 것을 경험하게 되었다. 리뉴얼된 제목들을 확인하면서, 우리는 이전 리메이크 개발사를 대신해 일하는 것에 대해 게임 디렉터 커트 틸만스(Kurt Tillmanns)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 팀 대부분은 종말까지 이 게임을 했다.\"라며 틸만스는 말했다. \"비카리어스 비전이 대단한 프로젝트 [ 1 + 2 ]를 제작한 것을 계속해주는 것이 정말 큰 명예이고, 그리고 그걸 나아가 개선하고 가능한 모든 곳에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우리는 토니 호크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이 큰 영광이다.\" 아이언 갤럭시 개발사는 다른 개발팀을 돕는 데에 광범위한 역사를 가지고 있고, 특히 Killer Instinct의 최종 시즌에서 개발을 맡았다. 2020년 리메이크와 마찬가지로 THPS 3 + 4 는 Tony Hawk's Underground 와 그의 월 플랜팅과 스파인 전송과 같은 후속 게임의 기능을 통합한 정교한 게임플레이와 보다 세밀한 메카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더 읽기: 히트맨에서 배운 치명적인 교훈들은 IOI를 007: 퍼스트 라이트 제작을 위한 준비를 시켰다아이언 갤럭시는 직업 경주 모드를 네번째 게임에서 채택함으로써 색다른 접근을 택했다. 자유롭게 로밍할 수 있는 지도와 미션을 제공하는 다른 스케이터들이 가입한 특집 미션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았고, 심지어 Tony Hawk's Underground 의 스케이터 스토리 모드의 기초를 형성했다. 하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3 와 4 를 모두 고려하기 위해서 이것들이 동시에 작동할 수 없었고, 개발자들은 그들 사이에 보다 무결한 결합을 선택했다. 이 타협은 플레이어에게 최대 한 시간 동안 공원에서 스케잇을 할 수 있는 자유를 줌으로써 그들이 원하는 대로 스케잇을 하도록 한다.
해적 문화의 반항정신에 기반한 엉뚱한 활동들과 반박 가능하게 유희하게 나타난 샌드박스 스케이트파크를 탐험하는 경험은 THPS 게임을 즐겁게 하는 핵심이다. 세번째와 네번째 게임의 리메이크를 제공할 때 개발자들은 여전히 \"스케이터 판타지\"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유머와 규칙을 어긴다는 것이 토니 호크의 공식의 일부이며 레벨에서 시작되었다. 실제 세계 위치에서 당신이 반드시 스케이트하고 싶은 금기 있는 멋진 장소를 생각한다.
\"우리는 현실을 깨고, 그리고 스케이터들 또한 그것의 확장이다. TMNT의 미켈란젤로와 둠 슬레이어와 같은 다양한 게스트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는 것은 우리가 현실의 규칙을 어겨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고, 당신에게 새로운 스케이터 판타지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초창기 버전인 이후 25년이 흘렀지만, Tony Hawk's Pro Skater 게임은 그들의 불가역적인 영향력을 남겨두었고 액션 스포츠 게임들의 기준을 설정했다 -- 그리고 곧 다가올 3 + 4 리메이크는 파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아이언 갤럭시에 따르면, 스케이트보더가 되어 자신의 흔적을 남기고 스케이터들로 변모된 지역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경험이 이 시리즈를 투명하게 하고 접근 가능하게 만든다. \"이 게임에는 자유를 대표하는 무언가가 있다. 토니 호크 게임에서 잘못된 플레이 방법이 없다고 말하죠?\"고 게임 디렉터는 말했다. \"당신은 수백 가지 다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고, 레벨을 플레이할 때마다 당신이 목표를 어떤 순서로든 완료할 방법마다 다를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레벨을 다시 플레이하고, 각 런이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내 생각에는 무언가 멋진 모래 상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대를 초월하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것이 확실히 그것을 받드는 이유라고 생각해요.\"
원문링크 : https://www.gamedeveloper.com/design/recreating-the-freedom-and-fantasy-of-tony-hawk-s-pro-skater-3-4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